|
디렉터스컴퍼니는 작년 말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2022년부터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렉터스컴퍼니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으로 금상을 받았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관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2618만회를 기록한 데 따른 성과다.
아울러 'LG전자 시네빔큐브 광고 캠페인'으로 우수상도 수상했다. 포터블 프로젝터를 활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광고는 물론 AI를 활용한 영상제작을 통해 광고 업계의 미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