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나테크 코리아, ‘제11회 시각장애인 골프협회장배 대회’에 18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0001037527

글자크기

닫기

박요돈 기자

승인 : 2024. 10. 30. 10:41


제11회 KBGA협회장배 한국시각장애인골프대회. /대한시각장애인골프협회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는 지난 15일 수원공군체력단련장에서 열린 ‘제11회 KBGA협회장배 한국시각장애인 골프대회’에 18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의 시각장애인 스포츠 활동 후원은 지난 2020년부터 4년 간 시각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스포츠 발전을 위해 꾸준히 이어져 왔다. 


이번 대회는 대한시각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여 시각장애인들이 비장애인과 함께 골프를 즐기고, 이를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발달장애인과 청각장애인 선수들도 초청되어 함께 골프를 즐겼으며 일부 시각장애인 선수들은 비장애인보다 더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기도 해 참가자들에게 놀라움과 감격을 선사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시각장애인 골퍼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야외 활동을 비롯해 활동량이 많은 시각장애인 골퍼들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 E와 C가 함유되어 항산화 영양소를 충전할 수 있는 ‘앰브로토스 AO’와 밀크 씨슬과 유산균 유래의 비타민 B6를 함유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루퓨어’가 후원 물품으로 전달됐다.


한편, 매나테크 코리아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 일환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을 비롯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나테크의 신념을 실천하고자 지역 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박요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