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재훈 경기도의원, 친환경 위생물품(생리대) 후원관련 정담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226010014643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3. 02. 26. 11:16

김재훈 의원
김재훈의원이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보사환경위원회 김보영의원, ㈜헬스휴먼플러스 심재윤이사, 안양시관계자와 함께 친환경 위생물품(생리대) 후원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제공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김재훈의원(국민의힘, 안양4)이 지난 24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보사환경위원회 김보영의원, ㈜헬스휴먼플러스 심재윤이사, 안양시관계자와 함께 친환경 위생물품(생리대) 후원관련으로 정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심재윤 이사는 안양시 지역 내 학교에 청소년들에게 위생과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안전한 친환경 생리대'를 후원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단순한 후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이즈별 생리대와 생리대 다양한 물품을 함께 구성하는 맞춤 후원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김재훈 의원과 김보영 시의원은 기업의 후원를 통해 저출산 극복과 복지 차원으로 건강한 여성의 삶을 지켜주기 위해 친환경위생 물품(생리대)지원과 관련해 안양시와 경기도 차원에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의원들이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476-8480, 안양시청 2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