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토요타, KBS교향악단과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2010005659

글자크기

닫기

우성민 기자

승인 : 2023. 10. 12. 15:00

ㅁ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1일 세종문화회관 아카데미 스퀘어 홀에서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단원 및 문화소외계층 약 100명의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KBS교향악단과 함께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세종문화회관 아카데미 스퀘어 홀에서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단원 및 문화소외계층 약 100명의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11일 열린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는 한국토요타와 KBS교향악단이 음악이 필요한 지역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무료 클래식 음악회다. 이는 코로나19 방역조치에 의해 일시적으로 중단됐던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의 연장선으로 올해는 지난 7월 국립암센터와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음악회에는 지휘자 아드리엘 김, 바이올린 유신혜, 바순 박준태, 소프라노 남예지 및 KBS 공채 개그맨 정범균 등과 KBS교향악단 19명이 참가해 '하울의 움직이는 성 중 인생의 회전목마', '캐리비안의 해적', '꽃의 왈츠' 등 13곡을 연주했다.

김형준 한국토요타자동차 이사는 "토요타 찾아가는 음악회가 아동·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이후 예술가로서 자아를 실현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이 폭넓은 예술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청소년 인재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우성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