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진스, 오늘 컴백…“열심히 준비한 앨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401001261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5. 24. 08:08

24일 오후 1시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를 발매
뉴진스 "열심히 준비하고 신경을 많이 쓴 앨범"
240524_NewJeans
뉴진스가 신보 '하우 스위트'로 컴백한다./어도어
그룹 뉴진스(NewJeans)가 10개월 만의 신보로 출격한다.

뉴진스는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발매한다. 멤버들은 이날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다같이 집중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신경을 많이 쓴 앨범"이라며 "각기 다른 매력의 곡들이 수록돼 버니즈(팬클럽)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선공개된 '버블검',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이 실린다. '하우 스위트'는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 곡으로, 뉴진스만의 힙하고 쿨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뉴진스는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적인 노래다. 곡, 안무, 스타일링 모두 새로운 스타일"이라며 "특히 안무 연습을 열심히 했다. 안무와 함께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버블검'은 한 편의 청춘물과 같은 뮤직비디오로 먼저 알렸다. 심플한 드럼 패턴에 시원한 사운드가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날에 듣기 좋은 경쾌한 트랙이다. 뉴진스는 "뮤직비디오에서 우리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그대로 담겨 좋았다. 마치 우정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라며 "뉴진스의 노래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하우 스위트'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후 3시간 뒤인 24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이어 KBS2 '뮤직뱅크' 무대와 퍼포먼스 비디오(25일)가 차례로 공개된다. 뉴진스는 유튜브 쇼츠와 '하우 스위트' 챌린지도 진행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