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대, “청년 취업 돕는다”…IT 분야 트렌드 학습·경험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2010012303

글자크기

닫기

강다현 기자

승인 : 2024. 10. 22. 16:45

[캠퍼스人+스토리] 글로벌 기업 등 'IT 분야 3개 기업탐방' 진행
한성대 기업탐방
한성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한 'IT 분야 3개 기업탐방'에 참여한 학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한성대
한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최신 IT 트렌드 학습 및 현장 경험 부여를 위해 'IT 분야 3개 기업탐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IT 분야 3개 기업탐방'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 산업의 핵심인 기업탐방을 통해 청년들의 진로 및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성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탐방을 통해 학생들에게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국내 기업 등 에서 직무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 확장성 및 기업 동향을 폭넓게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총 3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는 기업탐방은 지난 4일, 18일에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 선도 기업인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더존비즈온에서 각각 이뤄졌다. 마지막 기업탐방은 오는 25일 빅데이터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스타트업 오케스트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이번 기업탐방이 IT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진로 탐색 및 취업 준비 방향성을 설정하는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다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