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상,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무가당 2종 국내 단독 유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901000966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11. 19. 15:30

1
대상이 선보인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무가당 2종.
대상은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노슈거에디드 청크' 등 2종의 신제품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저당 식품과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무가당·고단백 땅콩버터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2종은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95% 이상의 땅콩으로 맛을 냈으며,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었다. 100g당 계란 3~4개 분량의 단백질(22g)을 함유하고 있다.

스키피만의 고유한 기술 공정을 통해 견과류의 오일 층이 위로 떠오르는 유분리 현상을 방지해 섭취할 때마다 내용물을 섞지 않아도 된다.
땅콩버터 본연의 용도에 맞게 즐기거나, 사과, 바나나 등 과일 디핑소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