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예약 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600090529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2. 06. 09:10

./노티드
노티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노티드는 1차 예약에서 선보였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4종 세트를 앞세워 16일까지 2차 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도넛 세트(4종), 시즌 한정 케이크(8종)와 슈톨렌(2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 제품은 19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2차 사전예약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세트는 크리스마스 무드를 노티드만의 색깔로 담아냈다. △핑크빛 초코 글레이즈에 딸기크림과 상큼한 딸기 청크잼이 들어있는 '체리 베리 크림 도넛'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을 듬뿍 머금은 '스모어 스노우맨 도넛' △다크 초코 글레이즈 링 도넛 위에 알록달록 캔디로 사랑을 담은 '하트 캔디 도넛' △라즈베리 잼과 크림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도넛 위에 눈처럼 새하얀 코코넛을 뿌린 '핑크 리스 도넛' 등 4종의 도넛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도넛 세트는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인 메리 '피스타치오 초코 라떼'와 논알콜 뱅쇼 '홀리데이 딸기 뱅쇼'도 새롭게 선보여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노티드 관계자는 "작년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품목이 조기 마감이 됐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들이 노티드와 함께 달콤하고 따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진행된 1차 사전예약에서, 노티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8종과 독일 전통 디저트 슈톨렌 2종이 공개됐다. 노티드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작년 대비 200% 높은 예약률을 달성하며 일부 품목이 조기 마감된 바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