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X 트립닷컴, 겨울 여행시즌 캠페인 온에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9010004987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2. 09. 11:29

홋카이도·방콕 등 여행지 현장감 있게 연출
고객 특별 혜택 직관적 소개

이노션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태국 방콕·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또한 트립닷컴이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혜택을 직관적으로 소개하며 OTA(온라인 여행사) 시장에서 트립닷컴만의 경쟁력을 재치있게 강조했다.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전세계 VIP 라운지 이용권·항공 마일리지·트립코인 적립금까지 제공받아 다음 여행까지 '남는 여행'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실제로 트립닷컴은 OTA 플랫폼 중 유일하게 무료 VIP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여행객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이미 절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을 찾기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가격 경쟁력보다 혜택 경쟁력이 더 매력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해 이를 최대한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션은 지난 여름 이미 5년 전 제작했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불발됐던 트립닷컴의 광고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행도 갈 수 있을 때 가야 한다'는 키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남는 여행 트립닷컴 캠페인 이미지
남는 여행 트립닷컴 캠페인 / 이노션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