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금융, ‘웹어워드코리아’ PC웹 최고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8010010383

글자크기

닫기

임우섭 기자

승인 : 2024. 12. 18. 10:31

7월, 홈페이지 전면 개편…메뉴 구조 및 콘텐츠 재배열
신한금융그룹 홈페이지 ‘웹어워드코리아’ PC웹 최고대상
신한금융그룹 홈페이지가 '웹어워드코리아 2024' PC웹 부문 최고대상으로 선정됐다./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 '웹어워드코리아 2024'에서 PC웹 부문 최고대상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4000여명의 국내 인터넷 전문가 평가 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12개 부문, 60개 분야에서 총 323개의 웹사이트가 후보에 올랐다. 신한금융그룹 홈페이지는 온라인 예선부터 본선, 결선 PT 심사를 거쳐 시상식 최고 영예인 PC웹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신한금융은 지난 7월 사용자 편의성 및 정보 가독성을 높인 UI·UX 디자인과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그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와 함께 자주 찾는 기능 중심의 메뉴 구조 및 콘텐츠를 재배열하고, 'IR캘린더' 및 'CEO 주주서신' 등 페이지를 신설해 접근성을 높였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PC웹 최고대상 수상은 고객 편의성 제고 및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했던 홈페이지 개편 의도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