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건강 관리…휴온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2010000486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1. 02. 08:35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등 고함량 비타민 인기
휴온스_메리트 C&D 듀얼 메가_연출1
/휴온스
휴온스 고함량 비타민 제품군이 새해 건강 추천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타민은 누구나 부담 없이 챙겨먹을 수 있고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의 기본인 면역력 증대를 위한 최선의 선택지다.

2일 휴온스에 따르면 고함량(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가 최고 함량 제품으로 출시한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와 한 병에 18가지 기능성이 함유된 복합 제형 제품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를 고품격 선물로 제안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비타민C 3000mg(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와 비타민D 50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를 함유했다. 하루에 1회, 3.2g 제품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했다. 원료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품질 보장하는 'Quali-C', 'Quali-D' 인증을 획득했다.

휴온스_트리플샷_연출 4_F
/휴온스
올인원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1병으로 항산화·아연·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성분을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리플샷에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다. 여기에 아연·셀렌·구리·요오드·망간 등을 추가 배합했다.

휴온스는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100% 국내산 벌꿀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환 '광명 침향환', 갱년기 맞춤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대표적이다. 메노락토 핵심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원료다.

휴온스 관계자는 "비타민 등 건기식은 새해를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선물"이라며 "추운 겨울을 보내며 면역력이 떨어진 이들에게 고용량 비타민 메리트C 제품 등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