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엔믹스, 새 앨범 MP3 플레이어로 선봬… “여섯 색깔 조개 모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4001509384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3. 04. 16:11

네 번째 EP앨범 예약 구매 시작
"멤버들 상징색일까" 관심 집중
4월 출시 예정인 엔믹스 새 앨범 ‘NMIXX 4th EP (Shell Ver.)./JYP엔터테인먼트

여성 아이돌그룹 엔믹스(NMIXX)가 새 앨범을 MP3 플레이어 패키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엔믹스 공식 SNS에 ‘NMIXX 4th EP <Fe3O4: FORWARD> (Shell Ver.) 예약 판매 안내’라고 게시물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게시물을 살펴보면 ‘Shell Ver’라는 소개답게 조개 모양의 MP3 플레이어 사진도 함께 올라와 눈길을 끈다. 6가지 컬러의 MP3 플레이어 중 1종을 포함해 디지털 포토, 스탬프 스티커, 포토 카드 세트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신곡 ‘High Horse’를 포함한 앨범 수록곡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SNS에 나와 있다. 이 상품은 다음달 11일 출시 예정이며, JYP SHOP, 메이크스타, 예스24 등에서 예약구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6만9600원이다.

6인조 걸그룹 엔믹스(NMIXX)./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가 MP3 플레이어로 새 앨범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SNS 반응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MP3 플레이어가 6가지 색인데, 멤버들을 상징하는 색인걸까”, “조개 엠피쓰리 미감 최고 느좋이야!”, “랜덤으로 사면 여러 개를 사도, 색깔이 중복될 까봐 고민”, “어차피 듣는 노래만 계속 듣는 타입이라면, 이렇게 MP3로 앨범을 사는 것이 나을지도”, “폰으로는 스밍(스트리밍)돌리고 MP3로 노래 들어야지” 등으로 기대감을 남겼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SM)도 지난달 SM타운 30주년 머천다이즈(MD)에 MP3 플레이어를 포함해 출시해 관심을 끌었다. SM은 아티스트의 화보, 굿즈와 함께 MP3플레이어에 그 아티스트의 목소리를 담아 선보였다. 지난해 5월엔 에스파 정규 1집 ‘아마겟돈’에 CD플레이어를 함께 선봬 품귀 사태를 빚기도 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