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상] “경찰차 포위됐는데도 쾅쾅”…도봉역 벤츠 난동사건 ‘시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6001622422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16. 16:25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서울 지하철 1호선 도봉역 앞 벤츠 차량 난동 사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름 돋는 도봉역 벤츠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40초가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도봉역 앞 도로에서 찍힌 것으로, 지난달 29일에 촬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영상에서 흰색 벤츠 차량은 4대의 경찰차와 3대의 일반 차량에 사방으로 둘러싸인 모습이다.

벤츠 차량은 포위 됐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차례 탈주를 시도한다. 시도 과정에서 벤츠 앞쪽으로 다가가던 경찰관이 치일 뻔하고, 앞 차량에 타고 있던 시민 3명이 급히 자리를 대피하는 모습이 영상에 포착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벤츠 운전자는 수차례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서 차량을 들이 받았으나 주변 차량은 점점 벤츠를 압박했다. 

이후 경찰이 하차를 요구하는 듯 해보였으나 벤츠 운전자가 내리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난달에 일어난 사건인데 언론에서 보질 못 했다”, “저렇게 난리치면 기사 하나는 뜰텐데”, “어느 집 자제시길래”, “일부러 언론 보도 막고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마약한 거 아니냐”, “제대로 처벌 내용이랑 누군지 알려지길”,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집요하게 삭제 시킨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