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우건설, 써밋 AI 영상 공모전 수상작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601000912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7. 16. 10:10

1
대우건설 인공지능(AI) 영상 공모전 대상 이미지.
대우건설은 고급 주거 브랜드 써밋을 새롭게 단장하며 콘텐츠 시리즈 '센스 오브 써밋'의 일환으로 진행한 써밋 인공지능(AI)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영상들은 지난 10일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개된 써밋 브랜드 공식 음악 '더 모뉴먼트, 써밋'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대상 1편,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등 총 4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 수상작은 개인의 성공을 향한 고유한 여정을 조명하며, 써밋의 핵심가치인 탁월함과 고유함, 영향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을 시청각 언어로 정교하게 해석해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선정된 수상작은 써밋 공식 홈페이지와 견본주택 '써밋 갤러리'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브랜드의 정체성을 후각으로 표현한 시그니처 향 '더 모뉴먼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향은 포시즌스 호텔, 웨스틴조선 서울 등에서 시그니처 향을 개발한 센트온과 협업·제작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센스 오브 써밋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을 감각의 언어로 풀어낸 시도"라며 "이번 '더 모뉴먼트' 향은 후각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콘텐츠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센스 오브 써밋은 써밋 브랜드 재단장과 함께 기획된 콘텐츠 시리즈다. 향(Scent), 음악(Sound), 영상(Visual) 등 총 3가지 감각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