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L그룹, 2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블로그 부문 대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5010014750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07. 25. 09:30

전문성과 대중성 모두 인정 받아
사진)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대기업부문 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HL그룹 브랜드전략팀(박희라 책임매니저-左, 허민 팀장-右)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대기업부문 블로그 대상을 수상한 HL그룹 브랜드전략팀(박희라 책임매니저-좌, 허민 팀장-우)./HL그룹
HL그룹이 2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대기업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인공은 '에이치엘 모빌리티 랩스'다,

HL그룹 공식 블로그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조금 더 친숙히 다가서려는 HL그룹의 의도가 엿보인다. '나를 믿다(Believe in Me)' 섹션에서 번역의 마술사 황석희, 왁킹 댄스 1인자 왁씨,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정성하, 뮤직비디오 감독 윤승림, 하이키 리드 보컬 휘서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삶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소신을 전한다. 전문성도 놓치지 않았다. 주차로봇, 자율주행, SDV(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 등 각종 기술 콘텐츠는 HL만도, HL클레무브 등 오토섹터 연구원들이 직접 집필하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기반 우수 브랜딩 사례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콘텐츠 시상식이다. 올해는 273개 기업이 334개 소셜 서비스를 출품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