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준표 “TV홍카콜라 다시 시작…진영 논리 떠나 팩트에 기반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30010015092

글자크기

닫기

박영훈 기자

승인 : 2025. 08. 30. 14:24

[포토] 눈감은 홍준표
지난 4월 29일 홍준표 당시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국민의힘 3차 경선 진출자 발표 행사에서 탈락 발표가 난 후 눈을 감고 있다./이병화 기자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활동 재개를 선언했다. 지난 대통령 선거 당시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에서 탈락한 후 탈당 및 정계 은퇴를 선언했지만, 다시 정치 활동에 나서는 것이 아니냐는 시각이 나온다.

홍 전 시장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비록 사기 경선 2번을 당하고 그 울분에 크게 실망해 당과 정계를 떠났지만, 나머지 인생을 대한민국에 보은할 길이 무엇인지 숙고하고 숙고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

그는 "7년 전 1인 미디어 시대가 올 것으로 예측하고 시작한 TV홍카콜라는 그동안 제가 현직에 있는 바람에 지난 5년 동안 실제 출연은 하지 않고 제 관련 정치 뉴스만 방송했는데, 새로 시작하면서 이번에는 실제 출연해서 세상 사는 이야기를 토크쇼 형태로 방송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TV홍카콜라는 진영 논리에 매몰된 틀튜버(극우 유튜버를 비하하는 말)들과 편향된 일부 방송 매체와는 달리 진영 논리를 떠나 팩트와 정치 소신에 기반을 두고 세상사를 논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TV홍카콜라로 다시 세상과 만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두고 정치권에서는 홍 전 시장이 본격적으로 정치 활동을 재개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
박영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