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오픈 앞두고 특별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500161204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2. 16. 09:00

LG전자 베스트샵 롯데백화점 부산점(이하 롯데 부산점)이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1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은 내년 1월 16일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행사는 1월 1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10일부터 1월 15일까지는 백화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임시 매장이 운영되어 방문 상담, 견적 문의, 사전 예약이 모두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은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 전용 혜택, 추가 할인, 특별 사은품 증정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결혼을 앞둔 웨딩 고객 및 입주, 이사 고객에게도 특별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기존 기본 할인 혜택에 더해 오픈 행사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 큰 할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품목을 LG 가전 다품목으로 동시 구매 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가전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결혼, 혼수 가전을 구입하는 웨딩 고객과 입주 가전 구입 고객에게도 시그니처 및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더불어 웨딩 가전 고객에게는 전문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특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가전 구입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테팔, WMF, 클래딘, WOLL, ELLE,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의 소형 가전 및 주방용품 사은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LG 가전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와 모델별 추가 혜택 등이 제공된다.


매장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오픈 당일보다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으므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부산 지역에서 결혼 가전 및 입주 이사 가전 구입을 앞둔 고객에게는 이번 행사가 무척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 및 사전 예약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 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