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봉사활동은 사랑 나눔 릴레이 봉사의 마지막으로 HDC현대산업개발 건축본부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310박스를 담갔다. 완성된 김치는 용산구 거주 결혼이민가정,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소외 이웃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전국 각지에서 임직원 참여형 봉사와 기부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지난 2월 서울 서초구 한강 지천 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도서관 정비, 광진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원예 체험 지원 등 세대별 맞춤형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보훈유공자 지원, 복지시설 후원, 장애인 거주 시설 생활 보조 등 주거·복지·교육을 아우르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해왔다.
앞으로도 지역 기반 사회문제 해결 중심의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을 확대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내년에도 지역사회 프로그램과 연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임직원 참여형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ESG 경영 실천을 바탕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역할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