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장선 투데이아트·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601000837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16. 12:00

중기중앙회, 중기부와 '2025년 4분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
1
박장선 투데이아트 대표(왼쪽부터)와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벤처기업부는 '2025년 4분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박장선 투데이아트 대표와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투데이아트는 케이팝(K-POP) 음반자켓·굿즈, 화보집을 만드는 기업으로 고품질 인쇄 서비스를 통해 케이팝 산업의 글로벌 성장에 기여했으며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쇄 품질인증(G7 Master) 등을 획득했다.

박장선 투데이아트 대표이사는 최첨단 시설과 공정 자동화를 도입해 인쇄산업 특유의 지분과 잉크 냄새를 최소화, 근로환경을 최고 수준으로 개선해 '일하기 좋은 으뜸 기업'으로 선정됐다. 노사 상생협력을 기반으로 경영하여 21년간 노사 분규 없이 원활한 노사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장기근속자·우수사원 포상, 해외연수, 자기계발을 지원해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경영 구조를 구축했다.

위버스마인드는 영어회화 서비스 '뇌새김'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교육 콘텐츠 기업으로 대표 서비스 뇌새김은 독자적 학습법과 학습 몰입도를 높이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누적 학습자 205만 명을 확보하며 신뢰받는 영어 학습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이사는 암기 중심이 아닌 자연스러운 언어 체득을 목표로 한 '뇌새김 학습법'을 설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미국 현지 특허를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도 11건의 특허를 취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은 중기중앙회와 중기부가 모범적인 중소기업인상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경영합리화, 수출증대, 기술개발 등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