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레지던스와 메디컬 센터, 한방병원, 상업시설 등 구성
|
22일 업계에 따르면 라우어는 2022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중심에 국내 최초 헬스케어 복합단지로 조성됐다. 라우어가 동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란 시각이 적지 않다.
실제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는 초대형 문화, 편의시설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과 이케아동부산점, 롯데월드어드벤쳐 부산 등이 있다.
라우어는 연면적 6만여평 규모 부지에 노유자시설 라우어 1차 574가구, 라우어 2차 408가구 등 총 982가구 규모의 시니어 레지던스로 조성됐다.
단지 내 양한방 병원 르메디센터의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와 테마형 상업시설인 애비뉴를 함께 누릴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라우어는 다음 달 입주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롯데호텔 앤 리조트와 자이S&D가 운영 지원을 담당한다.
개인 건강 맞춤형 식단을 기본으로 글로벌 쉐프가 준비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프리미엄 특식 등 관심사가 높은 식음 서비스가 계획돼 있다.
개인별 맞춤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주거지원 서비스 역시 구체화되고 있다.
시행사는 이 밖에도 난타클래스, 합창단 클래스 등을 개강해 입주민들이 즐거운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입주 후 더욱 다양한 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라우어 2차 라티브는 올해 초 준공을 앞두고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체험을 포함한 상담은 현재 견본주택에서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시행사 관계자는 "라우어 입주민이 꿈꾸던 삶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입주 후에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