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갤럭시S25 시리즈 출시에 맞춰 자사 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를 단말기에 선탑재했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익시오는 온디바이스 AI를 기반으로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 △AI 검색 △AI 전화 대신 받기 △보이는 전화 △빠른 AI 요약 및 제안 기능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사전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갤럭시S25 울트라로 나타났다. 갤럭시S25 울트라를 선택한 사전예약 고객은 전체의 55%를 차지했다. 제품별 인기 색상의 경우 갤럭시S25 울트라는 티타늄 실버블루와 티타늄 화이트실버, 갤럭시S25 플러스와 갤럭시S25는 아이스블루로 조사됐다.
갤럭시S25 시리즈 신규 기능과 사전예약 혜택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달 24일부터 11일 간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는 누적 시청자 수 585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 사전예약 당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시청자 수와 비교해 약 41% 증가한 수치다. 유플러스LIVE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건수도 26% 가량 늘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7일부터 시작되는 일반 개통을 통해 갤럭시S2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최신 갤럭시 단말기를 구매하고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갤럭시 액세서리를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7 팩' 또는 '갤럭시 버즈3 프로 팩'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예약 후 갤럭시S25 시리즈를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는 티빙 유독 프로모션팩과 U+콕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갤럭시S25 시리즈 하이브리드 클리어 케이스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S25 시리즈 개통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