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루리본에듀 여름특강·SAT 세미나, 신청자 400명 이상 몰려 성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8001246144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3. 28. 12:54

이세민 선생님. /블루리본에듀
압구정 SAT 학원 블루리본에듀는 지난 25일 국제학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여름특강 과목별 및 SAT 1타 강사 특별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 달간 약 400명의 학부모들이 참가 신청을 할 정도로 높은 관심과 경쟁 속에 이뤄졌다.

이러한 신청자 현황을 고려할 때 2025년 상반기 마지막 특별 세미나인 다음 달 15일에는 더욱 많은 참가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블루리본에듀학원은 국제학교 학생들이 방학 기간 동안 단기간에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맞춤형 초단기 점수 부스터업 전략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된 SAT 시험에 대비해 국내 유일하게 실제 디지털 SAT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일 2회의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디 함 선생님. /블루리본에듀

또한 공부 흐름이 끊기거나 슬럼프를 겪기 쉬운 여름방학 기간에 부모가 별도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학원이 1:1 맞춤형 학습관리를 제공하는 부분에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학원 측은 "이러한 경쟁력은 SAT 1타 강사로 유명한 이세민, 에디 함 강사의 4만 개 이상의 디지털 SAT 문제 보유와 정성희 블루리본에듀학원 대표의 적극적인 학습관리 전산 시스템 투자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