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에 사용” 대우건설, ‘써밋’ 브랜드 음원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001000591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7. 10. 10:35

1
대우건설이 공개한 고급 주거 브랜드 써밋의 브랜드 음악앨범 '더 모뉴멘트, 써밋'.
대우건설은 고급 주거 브랜드 써밋 개선을 기념해 음원 시리즈인 '센스 오브 써밋'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 중 첫 번째 순서로 브랜드 음악 앨범인 '더 모뉴멘트, 써밋'이 이날 정오에 멜론·지니·애플뮤직·스포티파이 등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써밋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및 견본주택 공간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써밋 브랜드가 정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

강 작곡가는 △처음 한 발 내딛는 용기 △고요한 집중 △마침내 스스로를 증명해내는 순간까지 모든 성취의 여정을 정제된 감정으로 설계하는 것을 이번 앨범의 주제로 삼았다. 총 13개의 트랙 가운데 7번 트랙인 '더 모뉴멘트 오브 아스피레이션'을 타이틀 곡으로 정했다.

정 작곡가는 "우리 삶과 밀접하게 연결된 건축 공간처럼, '더 모뉴멘트 오브 아스피레이션'의 음악들이 일상 속에서 삶의 리듬과 감정을 지지하는 울림이 되기를 바라고, 삶에 대한 태도와 가능성을 담은 감각적 내러티브 내러티브로 작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 회사는 이번 음반의 수록곡들은 써밋 리밋티드 남천, 서면 써밋 더 뉴를 시작으로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음악을 시작으로, 브랜드 향과 미디어 아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감각적 언어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써밋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