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형 이벤트 '맨발의 산타: 사라진 양말을 찾아라'가 눈길을 끈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와 소노벨 단양·천안·변산·청송에서 객실 체크인 시 '탐정단' 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양말을 찾아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찾아낸 양말의 종류에 따라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권, 워터파크·사우나 2인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핫팩, 산타 양말 등이며 프런트 데스크 또는 이벤트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비발디파크에서는 31일 밤 11시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또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에서는 24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스노위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소노캄 비발디파크 루비 강의장에서는 24~25일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리스 만들기' 체험 행사가 열린다. 참여자에게는 현장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이 함께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소노캄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쏠비치 양양·진도·남해에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연말 스페셜 메뉴를 더한 프리미엄 석식 뷔페도 즐길 수 있다. 19일부터 1월 3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남해와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석식 뷔페에서는 로스트비프, 스노우 크랩, 라이브 스시 코너와 함께 와인 무제한 코너가 운영된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들이 고객들에게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새해 역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희망과 설렘으로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