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캐피탈, 인스타그램 전면 개편…장종환 대표 “금융 콘텐츠 즐기는 공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0010005817

글자크기

닫기

최정아 기자

승인 : 2025. 07. 10. 09:33

다양한 금융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알맞게 큐레이팅
'똑!딱! 리포터','농캐이션'등 콘텐츠 시리즈 제공
장종환 대표이사(NH농협캐피탈)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NH농협금융
NH농협캐피탈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알맞게 큐레이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는 파이낸스 매거진 콘셉트로 이뤄졌다.

새롭게 개편된 인스타그램 채널은 △생활밀착형 금융 정보 △금융상품 안내 △회사 활동 및 조직문화 소개 등 실속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매거진 스타일의 게시물 디자인과 위트 있는 메시지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콘텐츠를 지향한다.

특히 '똑!딱! 리포터','농캐이션'등 NH농협캐피탈만의 색깔을 입힌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며, 정기적인 팔로우 이벤트 및 숏폼 영상(릴스, Reels)도 함께 운영하여 채널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인스타그램 리뉴얼은 단순 홍보를 넘어 금융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의 제안"이라며"고객의 관점에서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손쉽게 전달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금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융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최정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