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딱! 리포터','농캐이션'등 콘텐츠 시리즈 제공
|
이번 개편은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알맞게 큐레이팅하여 고객에게 전달하는 파이낸스 매거진 콘셉트로 이뤄졌다.
새롭게 개편된 인스타그램 채널은 △생활밀착형 금융 정보 △금융상품 안내 △회사 활동 및 조직문화 소개 등 실속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매거진 스타일의 게시물 디자인과 위트 있는 메시지로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콘텐츠를 지향한다.
특히 '똑!딱! 리포터','농캐이션'등 NH농협캐피탈만의 색깔을 입힌 콘텐츠 시리즈는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며, 정기적인 팔로우 이벤트 및 숏폼 영상(릴스, Reels)도 함께 운영하여 채널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인스타그램 리뉴얼은 단순 홍보를 넘어 금융 콘텐츠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의 제안"이라며"고객의 관점에서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손쉽게 전달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금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융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