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완주군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8월8일까지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9010016626

글자크기

닫기

완주 박윤근 기자

승인 : 2025. 07. 29. 10:59

창업보육센터입주기업모집fffff
완주군 창업보육센터가 창업 입주기업 모집 홍보 이미지.
전북 완주군 창업보육센터가 창업 입주기업을 8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의 신청 자격은 완주군에 창업 예정인 예비창업자 또는 2022년 7월 24일 이후 창업한 3년 미만 기업으로, 완주군에 사업장이 있거나 입주 후 2개월 이내 이전 예정인 기업이면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 완주군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공동체 및 사회적기업 △ 새로운 창업 아이디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예비)기업 등이다.

모집 규모는 최대 2개 업체이며, 입주기간은 2년이며 성과에 따라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심사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대면 평가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보육실은 최종 선정 이후 상호 협의를 통해 배정된다.

입주기업에는 인터넷, 무인경비, 냉난방, 사무집기 등 기본 인프라와 함께 카페, 소회의실, 세미나실 등 부대시설이 제공되며, 선정 절차를 통해 시제품 개발, 멘토링 등 창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창업보육센터는 완주군이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청년·창업 정책의 핵심 거점"이며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